peanut

패션바이카카오:: 매일 선착순 100명 만원, 신규는 2만원어치 무료쇼핑 쿠폰지급이벤트 :-) 본문

내가만든정보모음집/이벤트 모음집

패션바이카카오:: 매일 선착순 100명 만원, 신규는 2만원어치 무료쇼핑 쿠폰지급이벤트 :-)

콤콤달 2023. 5. 30. 16:57



패션바이카카오는 카카오와 지그재그가 협력해서 만든 쇼핑어플이라 지그재그에 작성된 리뷰가 연동되서 어플내에서 볼 수 있어요.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카카오톡 인증으로만 가능한 것도 특이하답니다..!

오늘부터 6/6 까지 매일 오후 8시에 10,000원어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백명까지만 지급한다고 해요!
만원이상 구매시 만원할인받는 쿠폰이고 당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날에 소멸돼요.
그럼 어떻게 받는지 보여드릴게요 :)










아참 혹시 신규이신 분들은 초대코드 입력하면 10000원 쿠폰을 하나 더 받으실 수 있으니까 꼭 입력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입력안하고 가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나중에 사고싶어지는 게 있어서 아주 후회를 했거든요.. ㅋㅋ..
입력해주시면 저에게도 소정의 포인트가 들어온답니다! 제 초대코드는 JMMSZRBS 이에요:)

어플을 다운받자마자(패션 by kakao) 개인정보 입력같은 회원가입 절차는 따로 없고 카카오톡으로 인증만 하면 바로 가입이 되는 시스템이에요. 100원으로 구매가능한 웰컴딜도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세요!







어플에 들어가셨으면, 메인에 바로 “헬로썸머위크”라고 위같은 초록 배너가 있어요. 들어가주세요.




밑으로 내리다보면 이렇게 8시에 “선착순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만원어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카운트가 돌아가고 있고, 세시간 반 정도 남았네요 ㅎㅎ..
왠지 오늘이 가장 경쟁률이 적을 것 같죠..? 이 글 보고 도전하신다면 꼭 가져가시길..! 🌿






유의사항은 이정도가 있는데, 발급 당일 만료된다는 점과 신규가입 쿠폰같은 다른 쿠폰과 중복은 불가, 배송비는 따로 결제해야한다는 점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패션바이카카오가 지금 사용인원이 아주 적은 느낌이라서 잘만 하면 왠지 될 것 같아요ㅋㅋ 오늘 해보구 후기를 남길지도..?
그럼 끝! 여러분 다 가져가시라~~~!!




+)
당첨되땀니다
후후.. 갖고싶었던 가내스라 샌들 구매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