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KT m모바일 NFC 유심 요금제 추천 Best3 본문

내가만든정보모음집/알뜰정보 모음집

KT m모바일 NFC 유심 요금제 추천 Best3

콤콤달 2024. 10. 13. 18:25

NFC 기술을 활용한 KT m모바일 유심은 교통카드와 결제를 스마트폰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갑 없이도 일상 생활이 가능해지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죠!
 
이 서비스, 과연 어떤 요금제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을까요? 저의 실제 사용 경험과 함꼐 다양한 요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1. 요금제 옵션

1) 초알뜰 1GB/100분 (월 4,900원)

월 4,900원으로 가성비 넘치는 초알뜰 요금제입니다. 교통카드 기능부터 NFC 결제까지 기존 유심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일상의 편리함이 한층 업그레이드될거에요.
- 통화: 100분
- 문자:  100건
- 데이터: 1GB
- NFC 교통카드 기능
- NFC 결제 기능
 

2) 데이터 충분 6GB/100분 (월 8,900원)

초알뜰 요금제보다는 더 많은 데이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6GB 데이터를 사용가능하며 월 8천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이 돋보이네요:)
- 통화: 월 100분
- 문자: 월 100건
- 데이터: 월 6GB 
- NFC 교통카드 기능
- NFC 결제 기능
 

3) 모두다 맘껏 10GB+ CU 20%할인 (월 19,400원)

월 2만원으로 CU결제시 20%할인 혜택과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전화와 문자도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한데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 매우 저렴해 추천드려요.
- 통화: 무제한 (영상/부가통화 300분)
- 문자: 무제한
- 데이터: 무제한 (10GB+최대 1Mbps)
- NFC 교통카드 기능
- NFC 결제 기능
 

 
제가 처음 KT m모바일 NFC 유심을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하나의 유심으로 여러 기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대중교통에서 교통카드 대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NFC 결제 기능으로 카페나 편의점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었던 것이 정말 편리했습니다.

 

특히 NFC유심이라고 해서 요금제의 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라 기존 유심의 요금제를 모두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때 1Mbps로 데이터를 사용가능한데, 사용후기를 알려드리면 기본적인 웹 서핑이나 메신저 사용은 무리없이 가능하고 유튜브를 볼 때 대체적으로 끊김없이 볼 수 있었지만 가끔 로딩이 길때가 있었어요.

 

저는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KT m모바일 NFC 유심을 신청하고, 더 스마트한 일상을 경험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