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롤링파스타:: 매운크림파스타, 베이컨 크림 리조또 배달후기 본문

리뷰/음식

롤링파스타:: 매운크림파스타, 베이컨 크림 리조또 배달후기

콤콤달 2023. 11. 27. 20:24

매운크림 파스타

매운크림 파스타 (₩9,000)

추천 메뉴..!
양이 1.5인분은 되는 것 같다. 다 먹으면 포만감이 장난 아니다.
양도 많은데 맛도 있어서 다음엔 다른 메뉴도 배달시켜먹어보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웠다.
신라면보다 맵지 않은 정도였던 것 같은데, 우삼겹같은 고기가 맛있고 크림도 맛있고 면에도 소스가 잘 벤 느낌이라 좋았다. 굳굳!



베이컨 크림 리조또

베이컨 크림 리조또 (₩9,000)

마찬가지로 양이 굉장히 많다. 1.5인분은 되어 보인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정말 많아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살짝 느끼한 맛이지만 고소한게 맛있는 리조또이고, 매운크림 파스타와 궁합이 아주 잘 어울린다.
단독으로 먹었으면 아마 다 먹지 못했을 거다.
좀 두었다가 시간이 지난 뒤에 전자렌지에 데워 먹었는데도 맛이 같았고 여전히 맛있었다. 단독으로 먹기엔 내 입맛엔 느끼해서 매운 파스타 종류와 함께 먹는데 밥 메뉴가 땡긴다면 선택할 것 같다. 굳! 맛있었다.




기타

따로 반찬이 함께 오진 않는다.
피클은 집에 있던거 꺼내온것..!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또 시켜먹고 싶은 집이었다.
고민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가성비도 챙길수 있고 맛도 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