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신흥주방그릇:: 대전 가수원동 주방용품 대형마트 본문

리뷰/가게

신흥주방그릇:: 대전 가수원동 주방용품 대형마트

콤콤달 2021. 11. 19. 19:13



대전 가수원동

장독대까지 있는 주방용품 대형마트





위치 및 주소
대전 서구 계백로 1177

영업시간
매일 8:00-19:30
일요일 9:00-19:30


전화번호
042-627-8010









처음에 국민지원금으로 테팔 인덕션 후라이팬을 사고 싶었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들은 국민지원금 사용불가고, 동네마트에선 이름있는 인덕션 후라이팬 파는곳이 없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
주방용품이 1층, 2층으로 살짝 과장해서 운동장만하게 있고 없는게 없어서 눈도 즐거웠던 곳이다.

제가 산 후라이팬을 기준으로 1, 2층을 나눠보면,
1층은 저렴한 것들 ex)키친플라워 1~2만원대
2층은 가격이 있고 팬이 두꺼운 것들 ex) 외국 브랜드 3~5만원대
로 종류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테팔은 없습니다......!

인터넷 가격이랑은 차이가 조금 있었지만! 배송비 포함하면 같은 가격인 정도에요.
종류가 많아서 직접 보고 쇼핑하기에 좋았던 곳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








1. 매장 내부 (1층)

살짝 동대문 주방용품코너에 가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은 분위기에요.
첫번째 사진 좌우로 공간이 넓게 있고 저 끝에 보이는 엘레베이터로 2층을 올라갈 수 있고 엘레베이터 옆엔 계산대가 있어요.
장독대도 보이고 솥도 있고 가마솥도 있을것 같은 분위기 ㅋㅋ
엄청나게 넓어요!



들어오는 곳 바로 옆엔 후라이팬들이 걸려있는데 사진 오른쪽으로 안보이는 곳들 쫙 다 후라이팬이에요.
저는 인덕션 후라이팬을 사러 갔는데 테팔이 없어서 뭘살까 고민하다가 키친플라워 인덕션 후라이팬이 테팔 다음으로 많이 쓰는 것 같길래 구매했어요.

1층인 여기는 만원~이만원대
2층은 1층보다 살짝 가격대가 있는 곳이고(3~5만원대) 직원 한분이 맡아서 설명도 해주시더라고요!




 

2. 후라이팬 구매 후기

키친플라워 그린베일 인덕션 후라이팬 20cm

쿠팡에서 테팔 다음으로 키친플라워 후라이팬이 인기가 많길래 골랐는데 역시 인덕션용이라 음식이 하나도 타지않고 열전달도 잘 되는 것 같고 좋았어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배송비 포함해서 이가격인데 저는 국민지원금 쓰려고 간거라서 완전 만족이었답니다 흐흐
보통 동네마트에선 인덕션후라이팬을 안팔거나 팔아도 처음보는 브랜드거나 하더라고요.
테팔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식당에서 나오는 오븐용 팬(?) 요런것도 사고싶고 사고싶은게 많았는데 후라이팬만 사느라 힘들었던 곳.
가격도 괜찮고 없는게 없는 느낌이라 직접 보고 사는게 더 좋은 사람인 저는 너무 괜찮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