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가수원동카페:: 정성이 가득한 "라라의공간" 본문

리뷰/가게

가수원동카페:: 정성이 가득한 "라라의공간"

콤콤달 2022. 6. 25. 01:34

 



음료와 인테리어에서
정성이 느껴지는 가수원동 카페



위치 및 주소
대전 서구 가수원중로 55 1층

영업시간
10:30-22:00

전화번호
042-536-3139








라라의공간 lala's place

이곳은 생긴지 1년 좀 안된 가수원동 카페다.
흥부네라는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앞에 새로 생긴 카페.
이곳은 젊은 사람들보단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 훨씬 많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다. 음료도 맛있고..
완전 추천강추 카페
계산대 옆엔 직접 만드신 모자, 거울, 가방 등 공예품을 판매하는 매대가 있는데,
가격이 싸진 않지만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간 느낌에 음료도 맛있을 것 같단 느낌 팍팍 ㅎㅎ





자몽, 블루베리스무디 (6,000원)

우리가 시킨건 자몽스무디와 블루베리스무디. 양이 무지하게 많다.
그리고 역시나 맛있었다.

자몽스무디는 메뉴판에 따로 없었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먹어본 메뉴.
보통 카페 과일스무디 시키면 시럽으로 맛을 내는 경우가 많는데,
여기는 반이 과일인 기분이다. 
반이 얼음, 반이 자몽.

블루베리스무디는 요거트 맛이 살짝 나는게 먹어본 블루베리 스무디중에 제일 맛있었다.. <3
정말 강추
이것도 블루베리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게 느껴지는 맛이다.




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도 자주 사먹는중 ㅋㅋ
테이크아웃도 제일 큰 컵에 주셔서 양이 정말 많다.
많지만 맛있어서 홀짝홀짝 다먹었어요 ㅎ

애정하는 이 카페. 다른 음료들은 안먹어봤지만 맛있을 것 같단 느낌이 듭니다.
근처 들를일 있으시면 이 카페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