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홀케이크 본문

리뷰/음식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홀케이크

콤콤달 2021. 4. 15. 07:36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32,000)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맛있기로 유명하죠?
저는 그중에서도 네모난 조각케이크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홀케이크는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 😊


1. 맛
겉은 빵또아 아이스크림 빵부분으로 둘러놓고 안쪽은 생크림같은 크림이 빵과 함께 몇겹정도 잔뜩 있다. 빵은 개인적으로 뻑뻑한 느낌이 강했고 빵보다 크림이 더 많은 느낌이다. 밑부분에 칵테일과일이 한겹있음. 칵테일과일이.. 최선이었을까! 너무 아쉽다.
마스카포네 생크림이라고 하는데 치즈맛이 많이 나진 않고 그냥 생크림같음,,


2. 디자인
라즈베리, 딸기, 포도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 색이 염색한 것 처럼 붉고 탁한느낌이 너무 좋았다. 과일은 진짜 잘골라서 예쁘게 올린듯
사진만큼 예뻤다. 예쁜건 진짜 인정이다.
근데 과일이 큼직큼직해서 자르기 어려웠어요. 과일먼저 먹고 케잌부분 잘라먹었음..

3. 디테일

빵칼이 되게 예뻤다.
처음에 성냥을 안줬나보다 하고있었는데,

요렇게 뒤 뚜껑을 따보면 성냥이 들어있다!
요런 디테일들 참 좋은데말이죠..

겉만 예쁘고 속은 빈느낌이랄까 ㅎ..
진짜 다 예쁜데 빵도 그렇고 속도 그렇고 이게 최선이었을까 ...느낌이 강했다 ! ㅋㅋ
홀케이크를 사면 아메리카노 한잔쿠폰도 주고 빵칼도 참 예쁘고 과일도 너무 예뻐서 맛도 기대를 너무 했을까 ,,
사실 맛이 가장 중요한데 빵도 저렴한 아이스크림느낌이 나고 크림도 그렇게 맛있는 편이 아니었고 칵테일과일도 조금.. 성의가 없어보여서 기분내기엔 20%부족한 느낌..?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보다 ㅋㅋㅋㅋ
근데 맛빼고는 다 인정이다. 예쁘고 섬세하고 독특하고 역시 투썸이란 느낌이 듬. 사진찍기 아주 좋은 케이크!🎂
요즘 수제케이크집이 늘어나는데 가격도 비슷하겠다 다음엔 수제로 한번 사볼듯하다 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