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SHEIN:: 5번 주문한 쉬인 배송조회 비교해보기 본문

내가만든정보모음집

SHEIN:: 5번 주문한 쉬인 배송조회 비교해보기

콤콤달 2022. 7. 26. 18:00

안녕하세요. Peanut입니다:)
제가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쉬인에서 5번이나 배송을 시켰었죠 ,, 후후
비슷한 시기였어도 각각 배송마다 특이사항이 있었는데요, 어떤 건 배송 조회도 안 뜨고 갑자기 도착하질 않나 어떤 건 세관 문자가 오고 어떤 건 또 안 오고..!!
그래서 한번 여기다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도움 되시는 분들이 있길 바라며!
그럼 작성해볼게요.


 

 

 

 

 

 




1. 첫 주문(6.5-6.14)

8만원가량 주문
9일만에 도착
인천세관 통과 알림 카톡이 왔다.



2. 두 번째 주문(6.6-6.15)

12만원가량 주문
하루차이로 주문해서 그런지 배송 절차가 첫 주문과 정말 동일했다.
9일 만에 오고 인천세관 통과 알림 카톡이 왔는데 첫 주문보다 하루 더 밀려서 카톡이 옴.



3. 세 번째 주문(6.18-6.28)

3만원 주문
10일 만에 도착
여기서부터는 인천세관 카톡 알림이 안 왔다.
아마 금액이 적으면 안 보내는감?



4. 네 번째 주문(6.23-7.1)

3만원 주문
8일 만에 도착
세관 통과 문자 안 옴


5. 다섯 번째 주문(7.5-7.14)

2만원 주문
9일 만에 도착
세관 통과 문자 안 옴
cj배송 조회 쉬인 배송 조회 다 안되다가 갑자기 배송 완료.. 돼서 당황스러웠던 마지막 택배.



결론

최소 8일 최대 10일이면 모두 도착한다.
그리고 금액이 비쌀수록 배송 조회가 친절하다,, ㅋㅋㅋ라는 의심이 되네요..?
사례가 몇 개 없어서 단정 짓긴 좀 그런데, 2만원 조금 넘는 택배는 배송될 때까지 배송 조회 번호도 안 떴던 기억이 있음.
세관 통과 알림도 많이 구매한 것만 오기도 해서리..
근데 가격을 생각하고 배송비를 생각하면 배송 조회 아예 없어도 돼!! 보내주기만 하면 돼..
그래도 하자 없는 걸로 보내줬으면 좋겠는데 기분 나쁘게 ㅋㅋㅋㅋ 하자가 자잘 자잘하게 있어서 진짜 기분 나쁨ㅋㅋㅋ 쉐인 이제 빠이하고 싶지만 그래도… 그래도… 라는 미련이 남는다. 하.. 이제 좀 적당히 사야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