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SHEIN:: 쉬인 출석체크 포인트 탈탈털기 본문

내가만든정보모음집

SHEIN:: 쉬인 출석체크 포인트 탈탈털기

콤콤달 2022. 7. 12. 16:03

 



쉬인은 하루한번 출석체크 개념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얼마나 적립되는지 몰라서 뭐 얼마나 주겠어 하고
하루 한번 들어가는게 귀찮아서 저는 처음에 안했는데요,
이게 쌓이니까 나름 쏠쏠하기도 하고
얼마나 적립되는지 궁금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포인트 관련한 정보 탈탈 털어드려요 ㅋㅋ

 


1. 출첵 포인트 얼마나 적립되나요 ?

제가 7일동안 적립한 포인트인데요!
하단에 검정 동그라미 안 숫자를 보시면
1일차 1포인트, 
2일차 3포인트,
쭉쭉쭉
마지막 7일차엔 3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생각보다 보너스 포인트가 많아서 쏠쏠해요.

1포인트당 0.01달러로 계산이 되는데, 요즘 환율이 올라서 체감상 할인이 더 많이 되는 느낌 ㅋㅋ
참고로 7일동안 매일 들어가서 체크를 해야 받을 수 있고, 
하루건너 띄엄띄엄 들어가면 연속일수가 없어져서 처음부터 다시 쌓아야 해요.
이해가 되실랑가 모르겠네요. 이해가 안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2. 그럼 어떻게 출석체크를 하나요 ?

저도 처음에 출석포인트가 있는건 알았는데
어디있는지 몰라서 못했었는데요 ㅎ...
먼저 첫화면에서 오른쪽 하단 "나" 버튼을 눌러 들어갑니다.





그다음 가장 오른쪽 상단 4개 아이콘중에
첫번째 달력체크모양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기만 하면 체크인이 완료된거에요.
늘어난 포인트 확인해보세요 :)




 

3. 포인트 사용시 주의사항

배송비가 2만원 이상 구매할 때 무료배송인데,
혹시나 2만원을 살짝 넘는 금액을 구매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게
할인쿠폰도 마찬가지지만 포인트 사용으로 금액이 2만원 이하로 내려가게 되면 (배송보증비 미포함)
배송비가 5천원 붙게 되니 상품을 더 담으시거나 금액이 2만원 이상이 되도록 포인트를 조절해서 사용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