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emart24 왓챠팝콘 본문

리뷰/음식

emart24 왓챠팝콘

콤콤달 2021. 6. 22. 19:47
왓챠팝콘 (₩2,000)

오늘은 편의점 사장님께서 왓챠팝콘 들어온다고 한 날 ㅎㅎㅎ
원래 저~~쪽에있는 편의점 사장님이 말씀해주셨는데 근처에 있는 편의점도 어차피 이마트니까 같은날 들어오지않을까- 해서 가봤더니 있었다. 아주 럭키했던 순간


이 팝콘안엔 2주권부터 3개월용 왓챠이용권이 무조건 들어있다.
이거 처음 사러갔을 땐 들어오자마자 한 손님이 한박스 통째로 사가서 하나도 없다고 사장님이 하소연을 하셧다ㅋㅋㅋㅋ
요렇게 힘들게 구한 팝콘 이용권은 과연 두구두구



솔직히 기대했는데 ㅎ


유통기한이 상당히 길다.
그래서 한박스씩 쟁여놓는거겠찌..


맛은 그냥 평범한 편의점팝콘 맛이다.
치즈, 어니언, 카라멜이 섞여있는데
치즈랑 카라멜이 맛이 강해서 어니언은 기억도 안난다. ㅋㅋㅋ
이용권 아니였으면 너는 ....


2+2주 무료 이용권이 도착했어요

초대 혜택받고 9만여 편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watcha.com

혹시 이 글을 읽고 처음 왓챠가입하실 분이 계시다면, 위 추천링크로 가입하게되면 2주 더 연장, 그리고 저도 ㅎ 연장이 된다는 사실..!🌝
https://watcha.com/ko-KR/welcome/VYMDLQMK


할인정보

6/30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으로 결제되요!(₩1,000) 결제 한번당 하나씩 할인된다구 합니다:)



그래도 2천원에 팝콘이랑 왓챠 2주를 주면 남는게 있나 모르겠다. 그래도 대기업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 했다.
왓챠파티가 그리워질 참이었는데 잘됐다! 이걸로 당분간 영화 실컷봐야지💩

+) 히히 두번째껀 2등 1개월이용권 당첨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