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쿠팡이츠:: 이디야커피 포장 후기 (아메리카노 무료이벤트) 본문

리뷰/음식

쿠팡이츠:: 이디야커피 포장 후기 (아메리카노 무료이벤트)

콤콤달 2021. 11. 18. 23:00



옛날엔 없었던 것 같은데 쿠팡이츠에서도 포장서비스를 시작했나보다.
직접 테이크아웃 하면서도 할인쿠폰을 쓸 수 있어서 이런 서비스는 아주 반갑다!

이디야에서 쿠팡이츠로 포장주문을 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한번 사용해봤다.
차액만 내면 다른 메뉴로도 변경이 가능해서 신메뉴인 더블 토피넛라떼 hot으로 주문!
차액 1,100원을 결제했는데, 상생소비지원금으로 결제되서 완전 꽁짜로 마셨다..!
너무 꽁짜라 맘이 불편하네유.. ㅎㅎ
그럼 쿠팡이츠 포장후기 시작해볼게요!





 

1. 쿠팡이츠 포장 결제

먼저 주변에 위치한 이디야를 검색해서 들어간다음 중간에 쿠폰받기 버튼을 눌러서 쿠폰을 다운받았어요!
그리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넣습니다.

*다른음료 변경가능 (차액 결제필요)



상단 배달/포장 메뉴에서 포장을 눌러주세요!

포장주문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 현재위치에서 매장까지 얼마나 걸릴지도 나오고 좋더라구요!
저는 따뜻한 더블 토피넛 라떼(₩4,300)를 주문,
아메리카노 쿠폰(₩3,200)이 자동 적용되서 차액 1,100원만 결제하면 됐어요.

*저는 상생소비지원금이 있었는데 저장된 카드로 결제했더니 별도 절차 없이 바로 지원금으로 결제됐어요.





2. 결제 후 픽업

주문 수락은 바로 됐던 것 같아요. 제가 이때 설정된 현재위치보다 가까이에 있어서 예정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갔는데 알바생 한분이 바쁘게 만들고 계셨어요.
주문이 좀 밀려있었던 것 같은데 몇분 안기다리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현재위치에서 매장위치까지 지도로 경로도 표시해서 알려주더라구요!!
완전 친절. 저는 이디야 잘안가서 이거 없으면 네이버지도에서 검색해서 가야했는데 요런 소소한 배려 너무 좋았습니다.





hot 더블 토피넛 라떼 (₩4,300)

휘핑크림을 추가했더니 음료를 적게 넣고 그 위에 휘핑을 올리고 뚜껑을 닫아서 주시나보더라고요..!
당황해서 사진은 없습니다 .. ㅋㅋㅋ
이디야 따뜻한거 먹을땐 앞으로 휘핑 안넣어야지..ㅠㅠ

더블토피넛 라떼가 뭐가 다른가~ 해서 먹어봤는데 많이 달았어요.
시럽이 두배로 들어갔나... ?
음.. 다음엔 커피종류 말고 에이드나 스무디쪽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이벤트 덕분에 이디야 커피도 오랜만에 먹어보고 좋았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