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GS25:: 매콤로제납작면 이게바로 배떡이다 본문

리뷰/음식

GS25:: 매콤로제납작면 이게바로 배떡이다

콤콤달 2022. 7. 9. 11:26

제가 원래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류는 안먹는 사람인데요..!
(처음 먹었던 편의점떡볶이가 너무 맛없었음..🥲)
이건 배떡하고 맛이 비슷하다고도 하고
후기들을 보니 구성품도 아주 알차보여서
제가 큰맘먹고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으로 사먹고
다음날도 먹을 계획을 하고있는
고런 음식입니다.
고로 추천 아니 왕추천 🙌🏻❤️



Gs25 매콤로제납작면 (₩3,500)

분말가루
표시선만큼의 물
납작당면
칼집낸 소시지

모두 넣고 소스가 물에 풀어지게 섞어준 모습.
여기에 이따 넣을 치즈까지 기본구성이에요.
구성이 엄청 알차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앗던 제품 :)








가정집에선 3분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대요.
뚜껑은 살짝 덮어서
(편의점 전자레인지는 2분 30초)



몰랐는데 옆에 미미네라고 홍대에서 유명한 떡볶이집 로고가 있었다.
역시.. 맛집에서 만든거라 그런지
요거요거 맛도 정말 좋았다.



맛은 배떡이랑 꽤 비슷한 느낌.
저는 배떡 로제떡볶이 맛에서 치즈의 고소한 향이 더 더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다만 물 양을 살짝 넘기면 맛이 이상해지니 주의해야 해요. 아주 딱 맞춰야 제일 맛있음!
소시지는 제 입맛엔 살짝 짜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즘 배떡 천원 더 올라서 슬펐는데 3500원에 심지어 납작당면으로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대신 양은 적어보여요.
1인분이라서 둘이 먹으면 정말 아쉬움.
혼자 먹어도 아쉬운데 둘이먹으면 너무 적은 느낌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이 제품!
편의점 4개나 들러서 구할 수 있었어요,, ㅋㅋ
사기는 조금 어렵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배떡을 좋아하신다면 이 떡볶이 한번 드셔보셔요.
추천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