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nut

롯데 일품 팥빙수 vs 정통 팥빙수 (팥빙수 아이스크림 비교후기) 본문

리뷰/음식

롯데 일품 팥빙수 vs 정통 팥빙수 (팥빙수 아이스크림 비교후기)

콤콤달 2022. 7. 17. 17:24

요즘같은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할인마트에서 팥빙수를 수십개 쓸어가시는 아주머니를 보고난 후에
그 팥빙수가 가득 들은 비닐봉지가 머릿속을 떠나질 않았다.
결국 그 마트 그 자리로 다시 사러 갔는데 롯데에서 만든 팥빙수 제품이 이름만 다르게 2개가 있는 것이었다.. 왜죠..?
그래서 그냥 두개 다 하나씩 사와봤어요. ㅋㅋ
도대체 뭐가 다른거신가.... ?













롯데 첫눈애 일품 팥빙수 vs 롯데 정통 팥빙수

처음에 딱 봤을땐 정통 팥빙수가 옛날에 먹던 그 팥빙수아닌가? 싶어서
요거만 사려고 했었다.
하지만 대반전이 있었는데.....




먼저 양이 다르다.
왼쪽이 일품 팥빙수 240ml
오른쪽이 정통 팥빙수 260ml
하지만 가격은 같다. 아이스크림 대형마트기준 둘다 2,000원이었다.




롯데 첫눈애 일품 팥빙수

lotte 첫눈애 일품 팥빙수 (2,000원)

첫눈애 일품 팥빙수는 위에 팥이 조금 올라가 있다.
섞으면 티도 안날 것 같아서 빙수랑 같이 살짝씩 퍼먹었다.

팥 양은 이정도.
반절은 섞어봤는데 티도 안난다.
맛도 안섞고 그냥 먹은 것과 그렇게 다른지는 잘 모르겠다.
기분용인듯.... ㅎ
얼음이 대체로 고르고 옛날에 먹던 그 맛인 것 같아 일단은 합격이었다.




롯데 정통 팥빙수

lotte 정통 팥빙수 (2,000원)

정통 팥빙수 그래... 
일단 위에 팥도 없고 지금보니 떡도 4개밖에 안올라가있는듯 하다.
양이 요게 20ml 더 많은 걸로 보아 팥과 떡 대신 양을 더 넣었다.. 고 주장하는 듯 하다. 
(가격이 같으니깐..)
빙수 맛은 두 빙수가 거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다.
다만 요건 얼음이 잘 안갈려져 있어서 손가락만한 통얼음이 몇개 나왔다는 정도...




구매하시려면 첫눈애 일품 팥빙수를 추천드린다.
조금 더 신경쓴 느낌이 들기 때문에...!
20ml정도 차이나는 양은 거의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차이가 없다.
이정도 양보다는 팥과 떡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되고,
무엇보다 먹다가 큰얼음 나오는거 이건... 많이 맘에 안든다. 
생각보다 먹으면서 만족감이 없었기 때문에, 다음번엔 비빙수(?) 요걸 사먹어보려고 한다. 
그럼 끝....!



Comments